(독자: FreeMom7) 출생증명서 채권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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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 정부는 각 시 시민에 대한 귀하의 이름에 첨부 된 보험 신탁으로 귀하의 출생 체중과 동일한 양의 금을 세스 투이 퀘 비 신탁에 기금하기 위해 따로 설정합니다.

이는 출생 증명서 채권으로 대표되는 교황에게 진 채무가 되며, 이 채무는 교황에게 갚아야 할 빚이 됩니다.

이를 이자와 함께 상환하지 않는 한, 귀하는 교황과 시 시민에 대한 채무자로 간주됩니다.

이를 오해하는 사람들은 이 채권이 보험 채무가 아니라 부의 원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보험은 우리 대부분이 “사회 보험”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보장하는 보험이며, 우리가 공공 부조 및 사회 보장 등을 보장하는 FICA 세금 및 기타 세금을 납부할 때 상환하는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이러한 세금을 통해 채권을 갚을 만큼 충분히 기여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의료비, 노령 연금 지급 등의 측면에서 받는 것보다 훨씬 적은 금액을 기여합니다.

물론 금의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이 채권의 가치는 시장 상황과 금의 가치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우리가 실업 보험과 사회 보장 같은 것을 위해 납부하는 이 모든 세금은 교회가 초기 및 근본적으로 자금을 지원하거나 교회의 채권을 사용하지 않고도 필요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이러한 프로그램과 유사한 프로그램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우리의 몫”입니다.

어쨌든 이 채권은 서구 사회에서 젊은이와 노인을 위한 기본적인 사회적 품위를 보장하는 기반입니다. 이것은 빈곤층과 버려진 사람, 고아와 노인을 위한 의료비와 간병비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돈의 기본 원천입니다.

이러한 필요성은 우리의 생애주기에 의해 부과되는데, 생애 초기에는 아기와 어린이로서 수년 동안 무력하고 의존적이며, 생애 말기에는 다시 수년 동안 활동과 생산성이 감소하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모든 사람이 우리를 기꺼이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하고 안정적인 부모를 둔 축복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어느 정도 편안하게 노후를 보낼 수 있는 충분한 재산을 가지고 노년에 도달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교회의 전반적인 사명과 영연방 제도에 대한 의무(무력한 이들을 돌보는 대가로 정부로부터 토지 및 세금 면제와 기타 특혜를 받는 것)의 일환으로, 시립 시민의 사회적 돌봄 비용은 대부분 교회가 부담해 왔지만 지난 수십 년 동안 각국 정부에서 지원을 제공해 왔습니다.

각국 정부는 우리가 교황에게 개인적으로 빚진 ‘사회적 돌봄 채권’을 교회에 갚고, 한 푼도 내지 않지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부족한 부분을 메우기 위해 우리에게 세금을 부과해 왔습니다. 당연히 같은 정부는 모든 사람이 이 우산의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시 시민권을 받도록 촉구했습니다.

이를 위한 금은 수 세기에 걸쳐 교회가 커먼웰스 및 기타 사업 투자 활동을 통해 벌었고, 부유한 가톨릭 신자들이 공익을 위해 기부했지만, 신탁의 원금이 유지되고 신탁의 가치가 인구 증가에 따른 수요를 따라갈 수 있도록 교회가 신탁으로 유지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가톨릭 신자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시 시민권과 그 책임을 수락한 모든 사람에게 확대되었습니다.

교회와 유럽 군주국 사이에서 성장한 로마 가톨릭 교회와 영연방 체제의 역사, 그리고 지난 수백 년 동안 ‘사회 정의’와 ‘공동의 품위’를 위한 모든 노력을 살펴보면 교회와 정부가 협력하여 ‘사회 보험’이라는 제도를 만들고 이를 통해 그 이전의 작업장이나 고아원보다 훨씬 더 인도적인 병원과 사회 보험 프로그램을 구축한 것은 자명한 사실입니다.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이 남용되어 왔으며 세속 정부에 의한 관리가 자주 부패하고 무의미하며 낭비적이었던 것이 분명합니다. 실제로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사회 복지는 삶의 방식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채권을 갚기 위해 부과되는 세금이 점점 더 억압적으로 변하여, 최소한 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세금 징수원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재산을 압수당하여 자멸(중독자)하거나 사기(복지 엄마)를 치는 사람들, 기타 자금 및 기타 자원을 빼돌리는 사람들을 위해 지불하는 말 그대로 “바울을 지불하기 위해 베드로를 강탈”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민간 파트너십’ 계약을 올바르게 관리하고 감독하려는 정부의 의욕 부족과 부패로 인해 아동과 노인에 대한 많은 범죄와 학대가 사회복지 시스템의 인프라에 스며들기 시작했습니다.

위탁 양육 시스템에 방치된 고아와 방치된 아동들이 암시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노예로 팔려나가고 있다는 증거가 있으며, 노인 학대에 대한 충분한 증거도 있습니다. 최근 독감 대유행 ‘운동’으로 인해 서구 전역에서 요양원 환자들의 대량 학살이 발생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좋은 의도에도 불구하고 사회복지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혜택을 받는 대가로 비양심적이고 동의하지 않은 외국 시민권 의무를 지고 있으며, 개인이 이러한 비양심적인 시 시민권에 따른 추정에 저항할 경우 민간 세무사(IRS)의 공격을 받아 세금 탈루자로 비하되고 투옥되고 재산이 몰수되는 불쾌한 현실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에 대한 책임을 물었을 때 교회는 “그러나 이것은 선물이다”라고 대답하고 이 투자금의 반환을 요구하지 않았으며 시 시민권은 자발적인 것이며 교회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사회 공익에 기여하기를 “바랄 뿐”이라고 주장했는데, 이는 시 시민권 의무가 부과된 상대적 비밀성, 사회복지 제도 참여자에 대한 공지와 실제 이해 부족, 국세청의 엄격한 집행 전술과도 완전히 상충되는 것입니다.

바울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베드로를 강탈하는 것뿐만 아니라 “예수님을 위해 살인”하는 광기를 떠올리게됩니다.

각국 정부는 정보 공개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고 교회의 거대함을 이용했으며, 미국 의회와 EU 회원국들은 고의적이든 무의식적이든 함께 ‘더 큰 선’이라는 이름으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모금 계획을 실행했으며, 이는 훨씬 더 많은 감독과 이해, 진정한 동정이 필요한 사회 문제에 돈을 쏟아 붓는 것과 같습니다. //#4402 안나 폰 라이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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