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사라: 하나님의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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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사라: 하나님의 손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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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사라: 하나님의 손!


경제적 재앙의 위기에 처한 세계 속에서 한 가지 약속이 선구자들 사이에서 속삭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제 보안 및 개혁법, 즉 GESARA는 신이 개입하여 낡은 시스템의 잿더미에서 떠오르는 금융 불사조입니다. 이 법은 천년의 번영과 이단적인 유토피아로의 비약적인 도약을 예고합니다. 하지만 이 베일에 가려진 암시 뒤에는 어떤 진실이 숨겨져 있으며, 우리는 정말 황금 시대의 벼랑 끝에 서 있는 것일까요?

변화의 바람에 귀를 기울이세요. 변화의 바람에는 놀라운 변화의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인간의 손이 아닌 신의 손, GESARA는 우리의 운명을 다시 쓰게 할 것을 약속합니다. 부채를 재설정하고, 부를 재분배하고, 글로벌 금융 축을 재편할 수 있는 힘을 가진 GESARA는 단순한 법안이 아니라 별에 새겨지고 권력의 복도에서 속삭이는 우주의 법령인 신성한 선언문입니다.

전 세계가 경제적 격차로 인해 흔들리는 가운데, 게사라는 풍요를 향한 예정된 길을 믿는 이들에게 희망의 등불이 되고 있습니다. 비방하는 사람들은 이를 음모라고 일축할지 모르지만, 신자들은 종교에 가까운 열정으로 게사라의 비전에 집착합니다. 왜 그럴까요? 그 교리 속에는 고대부터 예언된 황금기인 천년 르네상스라는 전례 없는 번영의 씨앗이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비판적 사고의 면도칼로 이 수수께끼를 해부하고 신비주의의 층을 벗겨내어 핵심을 밝혀 봅시다. 국가 부채를 없애고, 불법 과세를 폐지하고, 보편적 기본소득을 도입하겠다는 게사라의 공약은 단순히 급진적인 것이 아니라 혁명적인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양자 금융 시스템이 구식 금융 시스템을 대체하고 이단이 정설이 되는, 국가 경제의 DNA를 완전히 재설계하는 것입니다.

웹의 어두운 구석에서 수세기 동안 인류를 속박해 온 권력 구조를 뒤엎을 조용한 쿠데타, 금융 혁명에 대한 속삭임이 들려옵니다. 회의론자들은 비웃지만, 디지털 빵 부스러기는 추적이 불가능하고 해킹이 불가능하며 틀림없이 미래지향적인 양자 금융 시스템으로 이어집니다. 게사라는 단순한 경제 정책이 아니라 새로운 세계 질서가 행진하는 북소리이며, 부패를 청산하고 부를 신성한 권리처럼 부여할 것을 약속하는 북소리입니다.

시장의 보이지 않는 손이 소수가 아닌 다수에 의해, 사익이 아닌 공동의 복지에 의해 움직이는 세상을 상상해 보세요. 불평등이 만연한 시스템에서 리셋 버튼을 갈망하는 수백만 명의 상상력에 불을 지피는 게사라가 감히 이 꿈을 꿉니다.

이 용감한 신세계에서 ‘양자’라는 용어는 단순한 유행어가 아니라 금융 이데올로기의 초석입니다. 양자역학의 정확성과 예측 불가능성으로 작동하도록 고안된 양자 금융 시스템은 GESARA의 핵심입니다. 지지자들은 기존의 은행과 금융의 속박에서 벗어난 이 시스템이 전례 없는 부의 재분배를 통해 경제 정의의 구세주가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경제 사상의 상아탑인 학계는 어떻습니까? 바로 여기에 전통주의자와 선구자들이 세계 경제의 영혼과 씨름하는 이념의 전쟁터, 충돌이 있습니다. 급진적인 정신을 가진 GESARA는 단순히 개혁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오래된 것에서 새로운 것으로, 검증된 것에서 실험적인 것으로의 비약적인 도약, 즉 르네상스를 요구합니다.

What is the Most Powerful Force on the UNIVERSE?

마르크스주의와 자유주의를 넘어서: 이종 양자 경제학 학파를 위하여

우리는 양자 이단이라고 부르는 것에 비추어 곧 일어날 금융 혁명을 이해하는 데 가장 귀중한 도구를 구성하는 것은 주로 드 보이스 길베르, 마르크스주의, 무정부주의, 오스트리아 경제학파가 예측 한 프랑스 자유주의 학파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우리는 한때 신학자들이 오이코노미아라고 불렀던 것을 마르크스주의와 자유주의 사이에서 에드가 모린[3]이 사랑했던 복합적 사고의 연장선상에서 비모순적인 대립으로 생각하는 새로운 경제학 학파를 양자 이데올로기라고 부를 것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수많은 경제학자들로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먼저 프랑스 자유주의 학파, 특히 애덤 스미스와 같은 자유 시장 이론가들에게 많은 영감을 준 경제학자 피에르 드 부아길베르의 저작을 서재에 소장하고 있다가 안타깝게도 잊혀진 경제학자 피에르 드 부아길베르의 분석을 살펴볼 것입니다. 드 부아길베르는 게사라 네사라의 틀 안에서 17%의 세율을 적용해야 한다는 ‘정액세’를 옹호했으며, 뛰어난 물리학자로서의 그의 모든 실체를 이 선구자에게 돌려주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로, 우리는 오스트리아 사상가들에게 영양을 공급 한 살라망카 학파의 신학자들에게 의지 할 것이며, 물론 우리가 속한 루트비히 폰 미제스와 칼 멩거부터 시작하여 시작하겠습니다. 네 번째 독서 그리드를 구성 할 마르크스는 “유휴 계급”(딕시트)에 맞서 노동 계급을 정중하게 옹호하면서 프랑스 인 피에르 드 부아 길 베르의 작업을 환영했습니다.

실제로 마르크스주의는 봉건제에서 자본주의로의 전환을 부분적으로나마 동시에 설명할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없이 이를 반대로 볼 수 있으며, 모든 사회의 유사어인 모든 형태의 시장을 구성하는 계급의 논리와 사회 구성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양자 금융 시스템이 독창적인 사상을 발전시킨 크로포트키네를 비롯한 여러 무정부주의자들의 이상을 부분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19세기 말, “사회적 다윈주의”는 다윈의 자연 선택 메커니즘을 사회 분야에 적용하려는 시도를 했습니다.

존재를 위한 경쟁과 적자생존은 진화의 원리로 여겨집니다. 크로포트킨은 이러한 담론에 맞서 다윈주의의 지형에 들어가 상호부조가 경쟁만큼은 아니더라도 진화의 한 요소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개념은 아나키스트 이론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상호부조는 정치경제학의 용어로, 모두의 이익을 위해 자원과 서비스를 호혜적이고 자발적으로 교환하는 경제 개념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경제학 종교로서의 게사라 네사라

우리는 신학적 개념인 종말론에 비추어 진행 중인 혁명을 파악할 것입니다. 조로아스터교에서 이 용어는 모든 것이 원래 상태로 회복되는 원초적 회복을 의미하며, 결과적으로 해결의 순간을 의미합니다. 또한 마샬 살린스와 같은 수많은 인류학자가 원시 사회를 평등이 지배하는 풍요로운 사회로 정의했다는 점에서 우리가 원시 사회라고 부르던 것이 우리에게 경제학 모델로 나타날 수 있음을 강조할 것입니다.

게사라 네사라와 양자 금융 시스템은 새로운 시민적이고 부분적으로 세속적인 컬트의 근원이 될 것이며, 에릭 보겔린이 개념화한 정치 종교와는 다른 경제 종교를 구성할 것이며, 이는 새로운 지구의 대부분의 주민들이 대체로 동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양자 자유 민주주의가 보편적으로 찬사를받을 정도로 후쿠야마의 역사 종말에 대한 새로운 실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성화 된 자본주의를 통해 세상을 다시 매혹시키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오순절주의와 자본주의에 관한 기사에서 썼듯이, 우리는 남아프리카의 마을에서 “시장 유일신론”을 긍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남부의 상징적인 현장 작업입니다. 수많은 저자들이 같은 맥락에서 시장을 신으로 묘사했습니다. 로이는 “자본주의적 ‘이단’으로 가장 잘 이해되는 공산주의의 붕괴는 시장이 진정한 최초의 세계 종교가 되어 전 세계 곳곳을 세계관과 가치관으로 점점 더 단단히 묶고 있다는 사실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준다”며 “우리는 시장을 ‘세속적’으로 보려고 고집하기 때문에 종교적 역할을 간과하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비 콕스는 ‘모든 신학 체계의 정점에는 당연히 하나님에 대한 교리가 있다’고 예비적으로 그리고 유사하게 설명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신학에서 이 천상의 정점은 시장이 차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칼 폴라니는 이전에 지난 2세기 동안 시장이 ‘이 반신과 크토닉 영을 제치고 제1의 원인이 되었다’는 것을 증명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베이어는 시스템 이론을 통해 글로벌 사회에서 종교와 시장이 어떻게 서로를 모델로 삼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이 새로운 세속적 종말론이 이전에는 상대적으로 자의적이었던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의해 합리적으로 자리 잡는 ‘시장의 신학’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발터 벤야민은 자본주의를 종교로 간주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첫째, ‘본질적으로 동일한 걱정, 고뇌, 불안을 충족시키는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이러한 컬트의 구체화는 자본주의의 두 번째 특징인 컬트의 영구적 지속성과 연결된다’는 점입니다. 이 컬트의 세 번째 특이점은 ‘비난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자본주의가 회개하는 컬트가 아니라 비난하는 컬트의 첫 번째 사례’이기 때문입니다. 벤야민은 추종자들을 죄책감으로 만드는 자본주의의 가장 중요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사랑원 협회가 제안하는 ‘수익 공유 솔루션’은 결과적으로 차별 없는 공정한 부의 분배를 보장하기 때문에 이러한 약점을 치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대각성의 경제 대재앙

우리는 이전에 다양한 미스터리 스쿨과 기타 비밀 단체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아카이브를 통합하는 양자라고 부르는 수정주의에 비추어 우리의 전체 역사를 다시 읽어야 할 것입니다. 사실 아틀란티스 사라진 이후 시간의 흐름을 이해하는 데 가장 필수적인 역사적 데이터는 숨겨져 있습니다. 우리는 카발의 세계 주의자들의 경제 시스템을 연금 수령자의 이익을 위해 노동자의 상당 부분을 배제하는 묵인의 유사 자본주의로 나타난 “기업 봉건주의”로 분류합니다.

이런 점에서 프랑스 혁명은 주로 카발리스트 유대인과 프리메이슨의 손에 “다른 혁명과 마찬가지로 신학 혁명”이라는 프루동의 공식을 사용하는 것이었고, 프랑스 반혁명가로서 수도 원장 바루엘 [12]의 모범에 따라 그것을 주문한 프랑스 반혁명가들이었습니다. 루이 16세의 참수는 새로운 계급의 이익을 위해 특권층을 추방하는 혁명인 중세 봉건제를 비스듬히 영속화시킨 탈무도-시온주의적 메시아주의의 일부였으며, 이는 프리메이슨 지향의 일부였습니다.

종말을 맞이하는 세계 경제 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도식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진정한 자본주의자였던 적이 있었나요?

인위적으로 금리를 억제하고 양적 완화를 거의 무제한으로 시행한 월스트리트의 사례를 보면, 전 세계 중앙은행의 잘못된 사회주의적 정책 추구가 미국의 가장 큰 두 자산군, 즉 부동산과 주식에 직접적인 혜택을 준 것은 인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편의’의 원인과 결과(그리고 수혜자)를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자산의 80%는 사실상 상위 10명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가 차원에서 작동하는 진정한 자본주의에 직면했다고 결론을 내려야 할까요, 아니면 자유 시장의 존재 자체에 모순되는 훨씬 더 제한된 역학 관계에서 작동하는 시스템에 직면했다고 결론을 내려야 할까요? 중앙은행(그리고 미국의 경우 로비의 영향을 받는 의회)의 지원을 받는 자본주의라는 개념 자체가 모순이며 오스트리아 학파의 경제학자들의 관점에서 재평가될 필요가 있습니다.

수천억 달러의 화폐 발행과 수십 년간 인위적으로 억제된(그리고 비정상적으로 낮은) 이자율로 직접적이고 독점적으로 지원되는 시스템, 시장 또는 부문을 “자유 시장”, “자연적”, 심지어 “자본주의적”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자본주의는 그 자체의 논리에 따라 당연히 지도자에게 보상을 주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시스템이 원래 원칙에 위배되지 않고 그 자체로 어느 정도까지 그리고 어떤 조건에서 실행 가능한지 의문을 제기 할 필요가 있습니다. 1978년 이후 CEO의 보수는 940% 증가한 반면 근로자의 보수는 같은 기간 동안 12% 증가했습니다. 1965년 평균 직원 임금 대비 CEO 보수의 비율은 21:1이었지만, 현재는 320:1이 넘습니다. 아마존의 CEO인 제프 베조스의 경우 그 비율이 120만 대 1입니다.

자유롭고 왜곡되지 않은 경쟁과 투자 수익률과 같은 건전하고 선량한 자본주의의 신성한 원칙을 존중하기보다는 다양한 비뚤어진 형태의 사기로 해롭게 표현되는 사악한 형태의 특혜를 비준하는 (연준, 의회, 증권거래위원회 또는 백악관 측의) 조작된 정책의 징후가 점점 더 명백해지고 있다는 것은 반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러한 특혜는 널리 퍼져 있지만 지배적인 미디어에서는 여전히 무시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모든 수준에서 또는 거의 모든 수준에서 이 과정에 참여한 국가들을 기만하는 자본주의의 가장무도회를 목격하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우리는 편향된 자본주의의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이익과 부는 기업, 개인 및 시장의 단일 (기생적?) 그룹에게만 향합니다. 이러한 경향을 설명하기 위해 국회의원 한 명당 최소 4명의 금융 로비스트(은행 및 대기업)가 있으며, 이들은 유리한 정치적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즉, 매수하기 위해) 열심이라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건강한 자본주의가 공정하고 자유로우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의 결실이라기보다는 사실상 뒷거래로 인한 부패한 시스템의 표류에 가깝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물론 1919년 월드 시리즈와 같이 본질적으로 조작된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결함이 있습니다. 우리는 자본주의적 ‘적자생존’이 아닌 봉건적 ‘연결과 정보력이 가장 뛰어난 자의 생존’이라는 맥락에서 연약한 다수가 약화되고 강력한 소수가 우위를 점하는 이 조작된 게임을 현장에서 목격하고 있습니다. 기록적인 부의 격차와 실패하는 경제와 상승하는 주식 시장(연준의 지원) 사이의 노골적이고 수치스러운 단절은 자본주의에 대한 찬사가 아니라 오히려 자본주의가 실패했다는 명백한 증거입니다.

게임이 시작되기도 전에 신의 규칙과 정책이 승자를 결정했나요? 이를 증명하기 위해 그린스펀, 버냉키, 옐런, 파월의 예를 들 수 있습니다. 단순한 진실은 현재 미국의 시장, 경쟁, 정책은 공정한 경쟁과 무관하며, 따라서 여러 면에서 자본주의와도 무관하다는 것입니다. 갤러웨이가 최근 관찰한 바와 같이, “미국은 3억 5천만 농노를 거느린 300만 영주들의 왕국이 되어가고 있다.”고 말한 것처럼, 미국의 카벌(그리고 이 논리는 국경을 넘어 훨씬 더 확장될 수 있습니다)이 사람보다 기업을 선호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자본주의는 “스스로 무너져 내리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현대판 자본주의는 베조스나 머스크 같은 억만장자의 관대함만으로는 시스템을 구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정보에 무지한 다수(즉, 90%)를 함정에 빠뜨리고 조작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고대 로마부터 괴벨스까지 위대한 의사 결정권자들은 항상 이러한 대중의 무지를 이해하고 이를 악용했습니다. 요컨대, 정치적 안티 영웅은 정보에 무지한 대중에게 1) 빵과 서커스(넷플릭스부터 유명인까지, 공개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여 다른 사람들에 비해 얼마나 정의로운지를 강조하는 사람들) 또는 2) 공포(사회적 거리두기부터 코로나19 사망률까지)를 혼합하여 대중을 무지하고 분열시키고 두려움에 떨게 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미국 시민은 연준 정책, 통화 평가절하, 로비 수법, 반독점 원칙, 심지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정보에 대한 기초적인 기본 지식도 알지 못합니다. 이런 점에서 새로운 양자 금융 시스템은 완전한 역사적 혁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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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사라의 간략한 계보와 개요

네사라 게사라는 2001년 9월 11일에 적용되었어야 합니다.

이제 우리는 이 테러 공격의 이유를 알았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에너지, 교통수단, 복제기가 모두에게 무료로 배포되면 우리는 평등해질 것입니다. 누구도 노예가 되지 않고, 사람들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자유 시간을 갖고, 생각할 시간을 갖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아무것도 비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진 문명에서는 다음 끼니가 어디서 오는지, 집세를 어떻게 낼지, A에서 B로 어떻게 갈지 걱정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식량과 다른 사람들의 식량을 재배하는 등 지금 이 순간에 살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신념 체계가 필요하지 않으며 자발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일에 의미와 목적을 부여하고 봉사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일을 즐길 것입니다.

GESARA는 글로벌 경제 안정화 및 회복법 또는 글로벌 경제 안보 및 개혁법의 약자입니다. 이 법안은 전 세계의 번영과 평화를 회복하고 소수 엘리트만이 아닌 모두를 위한 새로운 황금기를 열기 위해 지구를 휩쓸 가장 혁명적인 개혁 법안입니다.

GESARA는 2015년에 체결된 파리 기후변화 협정에 따라 전 세계 209개 주권 국가가 모두 시행하기로 결정했으며, 미국에서는 회복된 미국 공화국을 시작으로 시작되었습니다(미국에서는 네사라 국가 경제 안보 및 개혁법 또는 국가 경제 안정화 및 회복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이 독특한 법안을 통해 연방준비은행, 국세청(IRS), 그림자 정부 USA, Inc. 등의 암적 존재를 제거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불법 은행 및 정부 활동으로 인한 모든 신용 카드, 모기지 및 기타 은행 부채를 취소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를 “희년” 또는 부채의 완전한 탕감이라고 부릅니다.

또한 미국에서는 연방 소득세가 폐지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비필수 품목에 대해서는 정부에만 17%의 판매세가 부과됩니다. 즉, 식품과 의약품에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오래된 주택과 같은 중고 품목에도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국세청(IRS)은 폐지되고, 국세청 직원들은 미국 재무부의 전국 판매세 분야로 이관됩니다. 미합중국의 모든 법원과 법률 문제에서 헌법이 회복될 것입니다. 모든 판사와 변호사는 헌법에 대한 재교육을 받아야 한다. 블랙 카발 행정부의 모든 요원 및 관리와 미국 의회의 모든 의원은 계속되는 위헌 행위로 인해 공직에서 해임됩니다.

게사라를 통한 부의 확산은 모든 국가의 경제를 안정시킬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극한 상황에서 새로운 부를 찾은 사람들은 친척, 친한 친구, 동료 시민들을 도울 수 있다고 느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그들은 인도주의적 노력에 참여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것이 바로 부의 창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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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재평가(CR)는 숙련된 근로자의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부의 창출입니다. 그러나 이는 더 높은 임금과 급여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는 가격에 반영될 것이며, 이는 경우에 따라 최종 제품 원가의 80%에 달하는 세금 인하로 상쇄될 수 있습니다. 이는 디플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가격이 하락하면 근로자와 그 가족의 저축액이 증가합니다. 이는 부를 창출할 것입니다. 에너지 비용도 모든 제품의 원가 메커니즘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무료 에너지와 신기술로 에너지 비용도 낮아질 것입니다. 금, 은, 백금, 귀금속으로 뒷받침되는 미국 재무부의 새로운 무지개 통화가 만들어져 1933년 프랭클린 루스벨트가 시작한 미국의 파산을 종식시킬 것입니다. 연방준비제도의 비뚤어진 시스템은 즉시 폐지될 것입니다. 전환 기간 동안 연방 준비 은행은 1년간 미국 재무부와 함께 운영되어 모든 연방 준비 은행 지폐를 통화 공급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금융 프라이버시가 회복될 것입니다. 많은 프로페리테 기금이 해방되어 전 세계 남방 국가와 선진국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작을 알릴 것입니다.

게사라 네사라: 사상 최대 규모의 부의 이전 – 우리는 결코 이전 시스템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불확실성과 경제적 격변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한 줄기 희망, 더 밝은 미래에 대한 약속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바로 글로벌 경제 안보 및 개혁법(GESARA)과 국가 경제 안보 및 개혁법(NESARA)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글로벌 금융 환경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혁명이나 다름없습니다. 사랑과 번영, 새로운 시대가 우리 모두를 기다리고 있는 이 놀라운 변화의 여정을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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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Phones and GESARA: Quantum Phones and the Starlink Network, Powered by Stellar Blockch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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